Date of get
2017.03.14
Story of get
물놀이를 그다지 즐기는 편이 아니고 수영도 못하지만, 어쩌다 보니 신혼여행지의 숙소는 풀장이 딸린 풀빌라로 잡게 되었다. 아내와 물놀이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고 싶었고, 여차하면 수중사진도 찍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보았다. 그리고 이왕이면 여태껏 그래왔던 것처럼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고 싶었다.
Used to
물에 젖을까 염려할 필요 없이 찍을 수 있는 필름 카메라라니, 그 이상 바랄 것도 없다.
깜찍하다. 물놀이에 어울리는 외관이다.
물 위에 둥둥 떠다녀 잃어버릴 염려가 없다. 다른 카메라도 물 위에 뜨는지는 시도해볼 용기가 없다.
물놀이, 욕실, 바닷가, 래프팅 등 활용 범위가 매우 다양하다.
Hope to
렌즈와 뷰파인더 간에 시차가 있다 보니 수면에 걸치는 사진을 원하는 모습으로 찍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내가 수영을 할 수 있었더라면 좀 더 빛을 발할 수 있었을 카메라이다.
Specification
-Film P&S Camera (Waterproof up to 5 meters of depth)
-Format: 35mm Film (36mm x 24mm)
-Shutter Speed: 1/250~2″
-Film Speed: DX code is supported for ISO 25~3200
-Timer available but Interval, Multi Exposure unavailable
-Weight: 300g
-View Finder Picture Coverage(시야율): 85%
-View Finder Magnification(배율): x0.42
Lens/Accessary I used
-32mm F3.5 (Intergrated, Minimum focus distance: 0.45m)
-Built-in Flash
GN 12, up to 3.4m at ISO 100 / 4.8m at ISO 200 / 6.8m at ISO 400